Pages

Wednesday, November 18, 2020

‘나 혼자 산다’ 엑소 카이, ‘도화지 인테리어’ 하우스 최초 공개 - 동아일보

lohduri.blogspot.com
MBC
‘나 혼자 산다’에 자취 4개월 차 엑소 카이가 처음 출연해 알찬 일상을 보여준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는 10여 년간의 숙소 생활을 청산하고 독립에 나선 카이의 첫 자취 집이 공개된다.

카이는 순백색의 벽지에 포인트 가구로 완성한 감각적인 ‘도화지 인테리어’’로 시선을 강탈하는가 하면, 어디로든 시원하게 길이 나 있는 일체형 구조로 첫 자취의 로망을 제대로 실현한 집을 선보인다고.

또한 상, 하의용 전용 드레스 룸과 잠옷 전용 옷장을 공개하며 남다른 ‘옷 사랑’을 드러낸다. 집 앞 산책에 앞서 고심하던 그는 계속해서 옷을 갈아입으며 ‘나 홀로 패션쇼’까지 펼친다. 모자부터 액세서리까지 성심성의껏 고르며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고. 옷에 누구보다 진심인 남자 카이의 가을 감성 가득한 패션 센스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주요기사
한편 드넓은 옷방 속 태그가 고스란히 붙어있는 옷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에 카이는 옷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이유를 털어놓으며 남다른 패션 철학을 선보인다고 해 궁금증이 한층 더해진다.첫 독립을 시작한 카이의 생생한 일상은 이날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1)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나 혼자 산다’ 엑소 카이, ‘도화지 인테리어’ 하우스 최초 공개베스트 추천 뉴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나 혼자 산다’ 엑소 카이, ‘도화지 인테리어’ 하우스 최초 공개 - 동아일보 )
https://ift.tt/3kKAGvo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