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December 3, 2020

조현영 "딘딘, 사랑해"…누리꾼 "조회수가 낳은 괴물" 큰웃음 - iMBC연예

lohduri.blogspot.com 가수 딘딘과 조현영이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를 위해 열애를 시작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일 딘딘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조현영과의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 영상 예고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사랑한다고 말하는가 하면, 결혼, 첫날밤 등을 언급해 구독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딘딘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조현영과 학창시절 연인관계였던 사실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라 굉장히 친하다. 중학교 3학년 때 짝꿍이 됐다. 가만히 보니 괜찮아 보여서 '사귈래?' 했더니 '그래'라고 하더라. 그때부터 사귀게 됐다"고 말했다.

딘딘은 "그런데 사귀고 보니 아닌 것 같더라. 그래서 헤어지려고 '다른 친구가 널 좋아해서 만날 수 없을 것 같다'고 했다"며 "그때 당시에 내가 리즈 시절이었다. 그 친구는 아직 날 열렬히 좋아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 영상은 8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딘딘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유튜브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조현영 "딘딘, 사랑해"…누리꾼 "조회수가 낳은 괴물" 큰웃음 - iMBC연예 )
https://ift.tt/2JFisOZ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