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Monday, November 30, 2020

`요트원정대` 소유 자존감 높지 않다...연예인 성격 아냐 고백 - MBN

lohduri.blogspot.com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예지 인턴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가 속마음을 털어놨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요트원정대: 더 비기닝'(이하 '요트원정대')에서는 장혁, 허경환, 소유, 최여진이 청정 섬 '어청도'에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배우 최여진은 '요트원정대' 촬영을 하며 든 생각을 말했다. 그는 "이걸 하면서 느낀 게 나는 정말 어디를 안 다녔더라. 우리가 어디 갈지 목적지를 정할 때 나는 아는 게 하나도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무 살 때 한국 와서 쉬는 날 없이 일만 했다. 이제서야 가평에서 자연과 함께하며 사니까 '이런 게 사는 거지'라는 느낌이 들었다. 삶과 일의 밸런스를 찾는 게 이렇게 행복한 거구나 하는 생각을 되게 많이 한다"라고 털어놨다.
최여진의 얘기에 소유도 마음을 열었다.
소유는 "제가 굉장히 당차 보이고, 편하게 이야기하면 싸가지 없어 보이기도 하고 세 보이고, 겁도 없을 것 같고, 엄청 쿨할 것 같은 이미지가 강하다. 사실 저도 자존감이 높은 편이 아닌데"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래도 그런 말이 있다. '나를 (스스로) 사랑해주지 않는

데 누가 나를 사랑해주나' 라는. 올해 일기에 '나를 좀 더 사랑하자. 내 감정에 충실하자'라고 적었다. 나는 감정에 서투르다. 나는 '내가 연예인 할 성격이 아니야'라는 말을 맨날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최여진을 포함한 '요트원정대' 식구들은 "나도 그렇다"라며 공감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요트원정대` 소유 자존감 높지 않다...연예인 성격 아냐 고백 - MBN )
https://ift.tt/2JrcVvz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